9.10(목) 아침, 처인cc에서 합우골프회 4팀

『지난 週까지 거의 1달 동안은 무더위와 장마가 이어졌고 특히 8號태풍 바비, 9號 태풍 마이삭, 10號 태풍 하이선으로 인한 피해발생과 强化된 2.5단계의 코로나 對應으로 外部活動이 제한됨에 따라 답답함이 累積되어 왔다(계획된 골프 약속이 우천으로 取消된 경험이 한두번은 있음).

이런 가운데 이날은 태풍이 빨리 지나간 德分에(하늘이 도와줌) 예상과는 달리 좋은 날씨 운동할 수 있어 얼마나 多幸인지 모르겠다. 모두가 이른 새벽에 밤잠 설치고도 먼길을 시간 맞추어 參席했다. 모처럼 4팀 편성으로 추진하다 보니 다행히 부킹은 되었는데 참가인원의 변동이 많아 갑자기 초청된 게스트가 고맙게도 인원을 채워주었고 새로운 분위기창출에도 기여하는 계기가 되었다.

7, 8, 9월의 변덕이 심한 날씨에도 동해안원정 1박2일을 포함하여 3회의 4라운딩 모두 우리 모임의 시간대에는 날씨가 좋았던 것은 우리 회원 모두의 큰 福이지 싶다. 잔칫날 날씨부조가 기장 큰 부조이니 말이다.

김용균회원은 이날 Royal 3번 파5홀에서 행운의 Eagle을 기록하여 골프장으로부터 곧바로 인증서를 전달받고 오찬시 참가자들로부터 크게 축하를 받았다.

재경향우회장과 전후임 재경일칠연합회 회장이 참석했고 처음으로 참석한 김영덕회장점심식사와 그늘집 후원까지 해 주셨다.

팀편성
- 0710 R 권해조 전인구 문희주 김명희
- 0717 R 차기문 김용균 김영덕 전종목
- 0710 V 전정환 황재하 이수덕 추장호
- 0717 V 최영호 서명상 강동원 정인한
※ 0655 시계탑 앞에서 단체 기념촬영

처인cc의 멋진 풍경들

powerful한 멋진 스윙.
왼팔꿈치, 체중이동, follow swing까지

즉시 현장으로 배달되어 온 Eagle증서

 이글기념증서 즉석 전달식

포토죤에서

클럽하우스에서 점심식사

김용균회원의 이글 축하 감사인사

합우골프회에 처음으로 참석하여 점심식사 후원까지 해주신 김영덕회장

문희주회장 초청으로 게스트로 참가한 김명희박사

전임회장 차기문회원의 축배제의

 

+ Recent posts